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 피트니스

헬스 입문자에게 필요한 프로틴 보충제 추천

헬스, 필라테스, 요가 등 운동을 시작하면 보충제에 대해 관심을 갖게 됩니다. 그 중에서 가장 기본적인 제품이 프로틴 파우더 제품입니다.  전부가 그런 것은 아니지만 유튜브 및 헬스장, 피티샵 트레이너들이 추천하는 보충제들은 해당 보충제 업체의 후원을 받는 경우가 있어, 실제로 몸에 잘 맞고 좋은 제품보다는 해당 업체의 제품을 소개하게 됩니다.

이런 제품을 구매하시게 되면 인공감미료 때매 맛이 없는 경우가 많고, 부작용으로 소화불량이나 여드름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가 시행착오를 거치면서 먹어본 프로틴 중에 부작용이 없으며, 속이 편하고 효과도 좋은 보충제, 프로틴바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본인의 경험, 수많은 사용자들의 리뷰로 검증된 제품이나 개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래의 링크는 추천인 코드가 담긴 링크로 아래의 링크로 구매시 저에게 소정의 금액이 지급됨을 말씀 드립니다.

 

 

1. Optimum Nutirition 플래티넘 하이드로 웨이 프로틴 (초코)

다른 보충제를 먹었을 때 여드름이나 화장실 문제로 고생한적이 있는데, 이 제품은 오히려 속이 편하고 맛 또한 좋습니다. BCAA도 포함되어 있어 운동 전후로 물이나 우유에 타서 드시면 됩니다. 대략 200ml정도 탔을 때 가장 맛이 좋은 것 같습니다. 

구성성분: 1 Scoop

Protein 30g, Fat 1g, Total carbohydrate 3g

https://coupa.ng/bhlZ8r

 

Optimum Nutrition 플래티넘 하이드로 웨이 프로틴 아이솔레이트 터보 초콜릿

COUPANG

www.coupang.com

 

2. Optimum Nutirition 골드 스탠더드 게이너 ( 콜로살 초콜릿 )

두 번째로 소개해 드리는 제품은 역시 옵티멈 뉴트리션에서 출시된 골드 스탠더드 게이너입니다. 앞서 소개한 제품과의 차이점은 이 제품에는 탄수화물 함량이 섞여있다는 점에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격렬한 운동 직후에는 회복을 위해 에너지 보충을 해주는 것이 필요한데, 이 때에는 단백질로만 구성된 것 보다는 탄수화물이 섞인 제품이 회복에 더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탄수화물이 섞인 제품 중 가장 괜찮았던 제품으로 이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구성성분: 1 Scoop

Protein: 22.25g, Total Carbonhydrate 56g, Total Fat 5g

https://coupa.ng/bhl0cI

 

Optimum Nutrition 골드 스탠더드 게이너 콜로살 초콜릿

COUPANG

www.coupang.com

 

초보자가 먹기에 비싸고, 낭비라는 의견이 일부 있는데 소화가 잘되고 흡수가 좋으며 부작용이 적은 것만으로도 값어치를 한다고 생각합니다. 가격적으로는 비싼게 맞고 운동초보에게 효율은 안좋을 수 있지만 그럼에도 위의 두 상품이 제일 낫다고 봅니다. 개인적인 의견 입니다.

 

 

3. Oh Yeah! 프로틴 바 ( 아몬드 퍼지 브라우니, 초콜렛&캐러멀 )

대부분의 프로틴 바는 인공감미료맛이 나거나 고무씹는 맛이 나기도 하는 등 굉장히 맛이 없습니다. 심지어 맛있다고 별 4개 이상의 리뷰가 달렸는데 정말 맛없는것도 먹어봤습니다. 맛있게 단백질 보충하고 싶으시다면 이 제품이 최고 입니다. 일반 초코렛 바 보다 더 맛있습니다. 

굳이 단점을 찾자면 지방이 조금 높은 편입니다. 하지만 격렬한 운동후에 섭취하는 것이기에 충분히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이즈가 작은 사이즈, 큰 사이즈 있으니 취향껏 구매하시면 됩니다. 맛은 아몬드 퍼지, 초콜릿 & 캐러멜 모두 정말 맛있습니다.

https://coupa.ng/bhl0da

 

Oh Yeah! 프로틴 바 아몬드 퍼지 브라우니

COUPANG

www.coupang.com

https://coupa.ng/bhl0dn

 

Oh Yeah! 프로틴 바 초콜릿 & 캐러멜

COUPANG

www.coupang.com

 

 

 

관련 포스팅

헬스 도시락 대용 닭가슴살 볶음밥 추천

 

브랜드닭 닭가슴살 볶음밥 추천, 단백질 헬스 도시락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브랜드닭의 닭가슴살 볶음밥 라인업입니다. 제가 다이어트 도시락이 아닌 닭가슴살 볶음밥을 구매하는 이유는 우선 봉지에 담겨있어 냉동실을 적게차지하고 가격이 저

recommend1.tistory.com

 

 

헬스 다이어트 식단 / 다이어트 도시락 / 닭가슴살 볶음밥 추천

이번 포스팅에서는 헬스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먹을 수 있는 닭가슴살 볶음밥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기존의 다이어트 도시락의 문제점은 단백질 함량이 너무 낮습니다. 아임닭과 같은 브랜드는

recommend1.tistory.com

체력과 테스토스테론을 위한 비타민 B, D 추천

 

체력과 테스토스테론을 위한 비타민 B, D 추천

이번 포스팅에서는 체력과 테스토스테론을 위한 비타민 B, D 제품에 대해서 간략하게 추천하려고 합니다. 종합 비타민이 아니라 비타민 B, D를 따로 챙기는 이유는 함량을 높이기 위해서입니다.

recommend1.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