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 피트니스

헬스 다이어트 식단 / 다이어트 도시락 / 닭가슴살 볶음밥 추천

이번 포스팅에서는 헬스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먹을 수 있는 닭가슴살 볶음밥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기존의 다이어트 도시락의 문제점은 단백질 함량이 너무 낮습니다. 아임닭과 같은 브랜드는 성분도 좋고 맛도 좋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닭가슴살 볶음밥은 냉동으로 개별 포장 되어있는데, 가격이 저렴하여 다양한 제품을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먹어본 제품은 비비고의 냉동 닭가슴살 볶음밥, 풀무원 냉동 닭가슴살 볶음밥과 오늘 소개해드릴 바디나인의 닭가슴살 볶음밥입니다. 

 

비교 기준은 맛, 단백질 함유량, 1인분 양, 칼로리 입니다.

상품명 맛 (기름진 정도) 단백질 함유량 1인분 칼로리
비비고 9g 210g 430
풀무원 13g 225g 380
바디나인 20 ~ 31g 250g 380 ~ 440

 

바디나인의 닭가슴살 볶음밥은 250g로 거의 모든 닭가슴살 볶음밥이 200g이어서 하나 먹어도 배고프다는 느낌이 강한데, 바디나인 닭가슴살 볶음밥은 비교적 배가 부릅니다. 여기에 이마트 참치 혹은 계란, 닭가슴살을 하나 추가해주면 성인 남성도 충분히 배부른 포만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단백질 양 또한 제품에 따라 20 ~ 31g이어서 충분한 수준 입니다. 운동 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맛은 주관적인 부분인데 개인적으로 비비고 제품과 풀무원 제품은 기름진 정도가 심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바디나인의 제품은 기름진 정도가 적어 먹기에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또한 4개의 맛이 있어 여러 끼니를 먹더라도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습니다.

 

 

 

가격 또한 개당 2천원이 조금 넘는 수준이어서 다이어트 도시락으로서 크게 부담되지 않는 가격으로 아래의 제품을 추천 합니다.

 

 

칼로바이 바디나인 닭가슴살 볶음밥 12팩 250g 4종 베스트(오리지널 김치 갈비 탄두리) 냉동 즉석��

COUPANG

www.coupang.com

쿠팡프레시의 브랜드닭 닭가슴살 볶음밥이 괜찮아서 다른 포스팅에서 추천드리게 되었습니다.

 

 

브랜드닭 닭가슴살 볶음밥 추천, 단백질 헬스 도시락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브랜드닭의 닭가슴살 볶음밥 라인업입니다. 제가 다이어트 도시락이 아닌 닭가슴살 볶음밥을 구매하는 이유는 우선 봉지에 담겨있어 냉동실을 적게차지하고 가격이 저

recommend1.tistory.com

 

 

 

 

 

( 위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시면 글 작성자에게 일정액의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간단한 닭가슴살 성분 비교 사이트 제작 하였습니다. 맛있닭, 아임닭, 곰곰, 허닭 등 성분 비교하는 사이트입니다.

https://betterdak.com/

 

BETTER DAK

 

betterda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