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 유튜브

ASMR 영상미 소리 좋은 유튜브 채널 추천

오늘 포스팅에서는 ASMR 유튜브 채널을 추천 하고자 합니다. 처음에 데이나님 ASMR로 영상을 시작하여, ASMR 을 들은지는 3년이 넘었습니다. 매일 듣지 않으면 잠이 오지 않을 정도로 거의 중독상태입니다. 외국 나갈때도 유튜브 레드로 미리 오프라인 저장해서 가죠. 그만큼 많은 ASMR 유투버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앞으로 ASMR 유튜브 채널은 다양한 카테고리로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유튜버는 소리, 영상미가 뛰어난 유튜브 채널 입니다. 

 

1. asmr soupe

보통의 asmr은 소재가 거의 비슷한 경우가 많습니다. 귀파기, 오일 마사지, hand movement 등등. 수프님 채널은 다양한 배경을 주제로 소리를 만드는데 소리가 정말 좋습니다. 대체 불가능한 채널이라 생각되어 추천드리게 되었습니다. 최근에 올라온 비소리 영상도 매우 좋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채널 들어가셔서 들어보시면 좋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kMxO1n-kutw

2. 한세HANSE

한세님은 주로 재료를 칼로 자르는 영상, 음식을 만드는 영상을 올리는 채널 입니다 역시 소리가 매우 좋고 영상미도 뛰어납니다.

추천영상은 초콜릿, 알로에, 벌집 자르기 등이 있습니다. 다른 영상도 매우 좋으므로 채널 가셔서 취향 맞는 영상 찾아보시면 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KZczPprA5Hc

 

 

3. VIVA ASMR

마지막으로 VIVA님 방송은 직접 만든 소품을 이용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꼬마돌 영상을 가장 추천 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wbzl6nXXWmQ

 

* 더셀렉트 브랜드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였습니다. 블로그 포스팅을 컨텐츠 화하여 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해주시면 감사 드리겠습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9Rt896SYEBa20_htxzGmuw

 

더셀렉트

좋은 것만 추천해드리는 채널입니다

www.youtub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