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 유튜브

NETFILX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추천 19+ 포함

제가 시청했던 영상 중 재밌게 시청했던 애니메이션을 소개해드립니다. 19금 애니메이션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청소년 분들은 뒤로가기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1. 러브 데스 + 로봇 (19+)

세련됨, 메세지, 참신성을 갖춘 애니메이션입니다. 고등학교 때 봤으면 영상제작의 꿈을 갖게 되지 않았을까. 싶을 정도로 감명깊게 봤습니다. 다만, 이 애니메이션은 후기에서 호불호가 매우 심하게 갈리고 잔혹한 장면이 많으며 노출 수위가 굉장히 높기 때문에 꼭 예고편을 보시거나 대략적인 내용을 살펴보시고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옴니버스 형식으로 구성되어 어떤 에피소드를 먼저 보시던 상관이 없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재밌게 본 에피소드는 무적의 소니, 목격자, 굿헌팅, 늑대 인간, 해저의 밤, 지마 블루 입니다.

하나만 꼽자면 해저의 밤을 고르고 싶네요. 애니메이션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 드립니다.

https://www.netflix.com/kr/title/80174608

 

러브, 데스 + 로봇 | Netflix 공식 사이트

미스터리의 세계, 공포의 괴물, 스릴 넘치는 작전, 그리고 코믹한 연기. 세상의 모든 이야기와 장르를 담았다. 팀 밀러와 데이비드 핀처가 제작한 성인용 연작 애니메이션.

www.netflix.com

2. 나만이 없는 거리

타임슬립 물로 스토리 구성이 매우 뛰어나고 몰입력이 뛰어나 한번 보게 되면 끝까지 보게 되는 애니메이션 입니다. 과거로 돌아가 살인사건을 막으려는 내용인데, 몰입감이 매우 좋고 스릴감도 넘쳐서 타임슬립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https://www.netflix.com/kr/title/80114225

 

나만이 없는 거리 | Netflix

과거로 돌아가 사람들의 목숨을 구하는 능력이 있다면? 자신도 이해하기 힘든 이 능력으로 18년이란 세월을 거스른 남자. 그에게 기회가 주어졌다. 당시 연쇄 유괴 살인 사건으로 목숨을 잃었던 친구들을 구하고 미래의 비극을 막을 기회가.

www.netfli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