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헐적단식

간헐적 단식 유튜브 채널 추천 유기농 사과 식초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간헐적 단식 유튜브 채널에 대해서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많은 분들이 간헐적 단식 방법에 대해서는 잘 알고계실 겁니다. 제가 소개해드리는 유튜브 채널은 철저하게 참고문헌을 공개하여 검증된 자료를 통해 간헐적 단식 방법을 알려주시는 분입니다. 저는 16:8 방법으로 이틀 째 진행중인데 조금 힘들지만 살이 빠지는 것 같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기승전인슐린

중요한건 인슐린 수치를 낮추는 것인데, 이를 위해서 식초와 시나몬을 추천하십니다. 어떠한 식초도 상관없지만 사과식초가 건강에 전체적으로 좋기 때문에 추천하셨고 제품또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채널: 킴스헬스톡

유튜브의 가장 큰 단점은 검증되지 않은 정보를 사실인양 전달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점입니다. PhD in Health 뿐만 아니라 항상 참고문헌을 적어주시기 때문에 검증된 양질의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ySUcGbkzfF02YPQnkmmTBA

 

킴스헬스톡 Kim's Health Talk

김미경 (PhD in Health) 킴스헬스톡에서는 건강과 관련된 유익한 정보를 쉽게 정리해서 바로바로 전해 드리고 있습니다.

www.youtube.com

킴스헬스톡 채널에서 소개한 사과식초까지 소개해 드리면서 포스팅 마무리 하겠습니다.

* 식초가 맞지 않으시는 분들은 억지로 드시면 오히려 건강을 해칠 수 있습니다.

 

킴스헬스톡 채널에서 소개한 검증된 유기농 사과식초 (복용 목적은 인슐린 수치를 내리기 위함입니다.

( 아래의 링크로 구매하시면 쿠팡으로부터 글 작성자에게 소정의 수수료가 제공됩니다.)

 

브래그 유기농 사과 식초

COUPANG

www.coupang.com